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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이들은 "웨어러블 기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며, 아마도 이것을 현대의 발명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사실 이러한 아이디어는 수백 년 전 포켓 워치가 탄생한 시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워치메이킹 산업이 호황을 이루기 시작하던 19세기, 포켓 워치는 기능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포켓 워치를 사용해 승무원들은 기차를 정시에 운행할 수 있었고, 과학자와 천문학자들은 더욱 정확한 실험을 할 수 있었으며, 특정 계급의 신사들은 철저한 시간 엄수와 남다른 패션 감각을 과시할 수 있었다.
1894년, 높은 안목을 지닌 고객들이 최고의 포켓 워치를 소유하길 원했다. 바로 이때가 오메가라는 이름이 사용되기 시작한 시기이다!
에디 레드메인이 보여주듯이, 1894년에 출시한 19-리뉴 "오메가" 칼리버는 기술과 디자인에 있어 혁신적인 발명품이었다. 이 유서 깊은 포켓 워치 무브먼트 탄생 125주년을 맞이해 에디 레드메인은 무브먼트와 놀라운 유산에 대해 다시 한번 이야기했다. 오메가는 곧 오리지널 부품과 현대적인 부품을 함께 사용하여 19피스의 19-리뉴 "오메가" 무브먼트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에디는 포켓 워치의 착용 방식에 관해서도 이야기한다. 오메가 홍보대사인 에디는 싱글 앨버트로 심플하게 착용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타임피스를 연출하여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나만의 개성을 표현해 줄 시계는 무엇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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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앨버트
드롭이 달린 더블 앨버트
시곗줄
싱글 앨버트
드롭이 달린 싱글 앨버트
하프 드롭을 장착한 싱글 앨버트
아직 포켓 워치를 소유하고 있지 않다면, 오메가의 오리지널 광고들을 되돌아보며 빈티지한 창을 통해 비치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해 봐도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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