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dcrumb
오메가 고객 서비스
종합 서비스는 기능 및 미학적 측면을 복원하는 과정으로 시계를 전체 분해하고 유지보수합니다.
1단계
시계에서 스트랩 또는 브레이슬릿을 분리하고 케이스를 분해합니다.
2단계
무브먼트를 분리하고 각 구성품을 초음파 세척기에 넣어 꼼꼼하게 세척합니다.
3단계
무브먼트의 각 구성품은 정밀하게 점검하고 마모된 구성품을 오메가 정품 부품으로 교체합니다. 무브먼트의 시리얼 번호가 없다면, 가능한 경우 최신 무브먼트 버전으로의 기술적 업그레이드가 진행됩니다.
4단계
주의를 기울여 무브먼트를 재조립합니다. 숙련된 오메가의 워치메이커는 최고의 기술로 최상의 무브먼트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무브먼트를 윤활합니다.
5단계
오메가의 엄격한 기준에 따라 무브먼트 속도를 조정하고 작동 파라미터를 점검합니다.
6단계
각 구성품의 기본 형태를 유지한 상태에서 케이스와 메탈 브레이슬릿의 외형 복원 작업을 수행합니다..
7단계
방수 기능을 보장하는 개스킷 전체를 교체하고 케이스를 재조립합니다.
8단계
오메가의 엄격한 품질 표준에 따라 시계의 기능 및 미학적 파라미터를 점검합니다.
오메가는 이행한 점검에 대하여 24개월간 품질보증을 제공합니다. 본 품질보증에 적용되는 결점이 발생한 경우, 오메가의 판단에 따라 비용을 청구하지 않고 예비 부품을 수리 또는 교체하며, A/S 센터에서 진단한 수리상의 미비한 사항을 시정합니다. 오메가의 잘못된 서비스 시행으로 인한 다른 모든 권한은 명시적으로 제외됩니다. 본 품질보증은 정상적인 착용 및 마모 또는 사고, 관리 부족, 부주의로 발생한 손상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오메가 SA에서 공식적으로 자격을 부여하지 않은 이에 의해 이행된 수리의 경우 본 품질보증은 무효화됩니다.